반응형

FTX Support mail
뭐가 문제야 헤이 썸띵

친절한  Steph 가 보내준 2번째 답변

FTX Support mail
같은 메일의 다계정이면 문제가 된다!!!!!!

안녕 
명확하게 말씀드리자면, 두 계정 모두에서 KYC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까?클레임 포털은 고객 계정당 하나의 고유한 전자 메일 주소만 인식합니다.동일한 전자 메일 주소로 등록되어 있고 병합되지 않은 여러 계정(예: 기존 블록폴리오 계정과 FTX 계정 모두 동일한 전자 메일 주소 1234@domain.com )의 경우, 귀하의 계정 중 하나에 대한 전자 메일 변경이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업데이트할 계정과 사용할 이메일을 알려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FTX 고객 지원

지난번 보다 친절해진 Steph씨가 문제를 알려주었다. 클레임 포털은 고객 계정당 하나의 전자 메일 주소만 인식한다.

블록폴리오와 FTX.com 계정을 병합하지 않았고 사태가 발생했기에 생긴 문제였습니다. 그럼 이제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친절한 Steph씨가 알려주고 있네요. 두 플랫폼 중 하나에 대해 전자 메일 변경이 필요하다고 답문으로 알려주라고 하네요.

 

저는 이제 Blockfolio와 FTX.com 둘 중 하나의 메일을 변경하겠다는 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Claim 과정을 진행하면 되겠네요
FTX2.0 리부팅이 빠르면 올해에도 가능하다는 썰이 트윗에 나오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